본문 바로가기

세상 관심거리들/연예계

윤호윤호 사는곳 집 위치 빌라 최강창민 코업스타클래스 아파트 가격 지바겐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정말 뜻밖의 인물들이 출연했습니다.

바로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적인 가수 동방신기 인데요.

그동안 전혀 자신들의 사생활을 밝히지 않았던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와 최강창민 이 본격적으로 자신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 공개 했다고 합니다. 

특히 현재 사는 집에 대한 공개가 가장 기대가 됐는데,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재 유노윤호 (본명 정윤호 나이 86년생 33살) 와 최강창민 (본명 심창민 88년생 31살)

현재 각각 독립해서 다른집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6년전 까지는 같이 숙소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독립한 이후로는 서로의 집에 직접 가본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독립에 대한 의지가 강렬했던것 아닐까 싶네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집은 정말 상이하게 달랐는데요.

 


일단 유노윤호의 경우 현재 사는곳의 위치는 서초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서초 현대빌라트 라고 합니다.

내부가 약간 엔티크하고 새 아파트 처럼 보이진 않았기에

혹시 단독주택 아니냐는 소문도 많았지만

빌라 단지라고 하네요. 물론 고급 빌라겠지요?

송혜교 등도 거주했던 고급 빌라 단지라고 합니다.

가격은 약 18~19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평수는 70평대 이상이라고 하네요


 


최강창민의 경우 하월곡동에 위치한 코업스타클래스 주상복합 아파트 라고 합니다.

보통 탑클래스 연예인의 경우 압구정,청담,강남 등에 많이 사는데

최강창민의 경우 워낙 집돌이라서 그런지 조용한곳에서 거주하는듯 합니다.

많은 피규어로 집을 알뜰하게 꾸며놓기도 했습니다.

집의 평수는 약 60평형대로 보이며 가격은 13~14억 정도로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역시 이미 성공한 연예인이라 그런지 가격도 억!소리가 절로 나네요.


 


이와 함께 유노윤호가 타는 차는

벤츠 - 지바겐 이라고 합니다 amg 튜닝 차량은 아닌것으로 보이며

항간엔 겔로퍼를 튜닝해서 타고 다닌다는 소문? 이 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ㅋㅋ

이와 함께 나혼자산다에서 차고 나왔던 시계는

태그호이어 제품이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