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관심거리들/연예계

양홍원 고등래퍼 학폭 일진설 학교 네스는 뭐? 이젠 영비

반응형

 



고등래퍼 시즌 1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양홍원의 과거에 대한 구설수가 상당히 많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폭, 학교폭력, 일진설 뭐 기타등등


항상 어린 래퍼들에게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런 루머와 과거 이야기들


특히 고등래퍼 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이제 영비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 양홍원의 논란들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양홍원씨는 고등래퍼 시즌1이 한창 방영할때도


논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실력으로는 뭐 거의 깔게 없다 할 정도로 


고등학생임에도 거의 완벽한 랩 실력을 보여주면서, 


아무리 많은 논란이 있더라도 실력으로 그걸 잠재우곤 했었습니다.


많은 논란중 하나는 일진설, 학교폭력 등에 관한 논란인데요.


초등학교 시절부터 돈을 뺐었다는 증거 사진이 나오는가 하며,


페이스북 댓글중 너무 수위가 높은 욕설을 퍼붓는 댓글이 발견 되면서


인성 논란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송파구에서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는 말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학교는 중학교는 오금중학교를 나오고 고등래퍼 출연 당시 고등학교는 


신동신 정보산업 고등학교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논란들이 계속해서 일어나면서 증거사진들도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고


아직 어린나이에 술과 담배를 하는듯한 사진들이 나오면서


더더욱 논란은 커졌습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폭력을 가하는 사진이나 동영상등은 전혀 나온것이 없어서


일종의 마녀사냥 아니냐는 여론이 일기도 했었습니다.


다만, 동창생이나 졸업생, 선후배들의 말로는 양홍원이 일명 노는애 였긴 했지만


그렇게 심하게 누굴 괴롭히거나 때린적은 없었다는 증언도 함께 이어지긴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증언들도 조작이 아니냐는 반론도 많았다고 하네요.


 



결국 양홍원은 고등래퍼 출연중 과거의 자신이 실수했던것들이 있었다고 인정한후


자신에게 피해를 본 학생들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계속 반성하고 노력하겠다며 자기에게 피해입은 학생 하나하나를 직접 찾아가


사과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중 몇몇 학생은 방송중에 그런식의 사과는 싫다며 추후에 사과를 받아줄수는 있지만


당장 이런식의 사과는 받을수 없다며 거절했다고도 합니다.


 



여튼 이런 논란을 뒤로한채 결국 최종우승을 하며,


오히려 논란이 우승의 기폭제가 된것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으며,


결국 어차피 우승은 양홍원(영비 -Young B) 였던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다고 하네요.


여튼 결국 고등래퍼에서 우승하면서 대세 래퍼로 자리잡게된 영비-양홍원군이


과거의 이런 논란을 진짜 진심으로 반성했다면,


앞으로도 그런 마음으로 항상 발전하길 바랍니다.




반응형